대규모 레이블쇼 ‘MPMG WEEK 2021’, 30일 베일 벗는다


MW2021_티저_최종.jpg


‘주식회사 엠피엠지(MPMG)’가 선보이는 프로젝트 ‘MPMG WEEK 2021’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펼쳐진다.


‘MPMG WEEK’는 2016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6주년을 맞았다. 지난 1년간 함께한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새해,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는 기대와 희망을 담아 보답하려는 취지로 마련됐다.

 

노리플라이, 데이브레이크, LambC(램씨), 멜로망스, 소란, 솔루션스, SURL(설), 쏜애플, 이민혁, OurR(아월), 장희원, 조소정 등 MPMG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여 밴드와 개인의 색다른 모습과 역량을 보여 줄 수 있는 기획 프로그램과 더불어 레이블 페어, 산악 출정식 등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이미 많은 팬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특색 있는 레이블쇼라 볼 수 있다.


MPMG 소속 레이블인 해피로봇 레코드와 광합성은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MPMG WEEK의 개최 소식을 알렸고, 새로운 아티스트의 합류를 암시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MPMG WEEK 2019’에서는 최근 J-PARK(박재범)과 협업으로 화제가 되는 등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밴드 SURL(설)이 새로운 아티스트로 합류하기도 했다. 올해는 어떤 아티스트가 새로이 MPMG에 합류할지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MPMG WEEK 2021’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피로봇 레코드와 민트페이퍼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