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X데이’가 만났다..데이브레이크X데이식스X영케이 컬래버 영상 공개

사진1 (4).jpg

 

선우정아 ‘도망가자’ 라이브 클립이 오늘 공개된다.


해피로봇레코드는 7일 오후 5시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와 데이브레이크가 콜라보레이션한 선우정아 ‘도망가자’ 라이브 클립 데이식스 유튜브 채널에서 깜짝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데이브레이크 김장원이 직접 건반을 연주했으며, 영케이의 섬세한 음색과 이원석의 울림 가득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선후배 간의 환상 호흡을 선보인다. 


또 기존 여성 보컬 곡을 남성 듀엣으로 편곡해 원곡과는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데이브레이크와 데이식스는 밴드 ‘데이X데이’로 불리며 팬들 사이에서 콜라보를 원하는 목소리가 많았다. 


지난 8월 영케이가 DJ로 활동했던 ‘아이돌라디오’에 출연해 짧게나마 즉석 콜라보를 펼치기도 했다. 이후 영케이가 데이브레이크 슬로건에 사인을 받는 모습이 SNS에 올라와서 ‘Young K(영케이) 성덕 인증’ 등으로 회자되기도 했다. 이에 데이식스 측에서 공식적으로 제안을 보내 이번 듀엣이 성사됐다.


오늘 공개되는 라이브클립의 미공개 현장 사진은 해피로봇레코드 네이버 포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최근 SNS에 곡 작업하는 일상을 공개하면서 조만간 신곡이 나온다고 깜짝 발표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