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바베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은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가 13일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 3주년 업데이트 ‘바람:연회’ 실시에 맞춰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왕족발은 이번 첫 제휴 이벤트를 기념해 [바람의나라: 연 X 마왕족발] 바람:연 마왕 스페셜 세트를 한시적으로 출시, 13일 오후 3시부터 오는 8월 10일까지 판매한다.
▲바람:연 마왕 스페셜 세트는 마왕족발의 베스트 메뉴만 모아 만든 특별한 세트로 마왕통구이(소) + 당면 추가 + 쟁반국수로 구성돼 있으며, 이벤트 기간 마왕족발에서 ‘바람:연 스페셜 세트’ 구매 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왕 스페셜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넥슨 바람의나라: 연 3주년 업데이트에 실시되는 여러 인게임 이벤트 중 ‘연회의 섬’ 이벤트 맵 내 ‘마왕 족발’ 일일 임무 완료 시, 특별한 제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왕족발 마케팅팀은 “이번 대형 제휴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안과 바깥에서 새로운 고객을 만날 수 있게 돼 그 의미가 매우 크다”며 “또 다른 차원의 고객 소통의 장이 열릴 것으로 본다”고 이번 제휴 이벤트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바람의나라: 연’ 3주년 업데이트 ‘바람:연회’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