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오빠시대' 오디션 영상 깜짝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밴드 사거리 그 오빠 멤버 겸 배우 지현우의 '오빠시대' 오디션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0월 첫 방송되는 MBN '오빠시대'는 8090 시절의 감동과 설렘을 전해줄 오빠 발굴 타임슬립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방송계에 넘쳐흐르는 트로트 오디션이 아닌, 8090년대 명곡을 재조명하는 방송으로, 원조 오빠부대에게는 향수를 MZ 세대에게는 8090 감성을 자아낼 전망이다.

 

조용필, 구창모, 이문세 등 8090년대 소녀팬들을 몰고 다닌 마성의 오빠들을 잇는 2023년 새로운 국민 오빠의 탄생이 기대되는 가운데, 최근 온라인을 통해 가수 겸 배우 지현우가 '오빠시대' 오디션장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지현우는 "안녕하세요 기타치고 노래하고 연기하는 지현우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조용필의 '단발머리'와 민해경의 '보고 싶은 얼굴'을 선곡한 그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두 명곡을 재해석했다. 경쾌한 일렉기타 사운드와 지현우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로 안방극장 여심을 사로잡으며 '2021 KBS 연기대상'을 수상한 '대상 배우' 지현우는 밴드 사거리 그오빠의 보컬 겸 기타를 맡고 있기도 하다.

 

여러모로 '오빠시대'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지현우가 오디션장에 나타난 이유는 무엇일지, 오디션장에는 지현우 외에 또 어떤 매력적인 참가자들이 찾아왔을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한편 '오빠시대'는 10월 중 첫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