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 DJ] ‘둠칫둠칫’ 홈트레이닝 할 때 듣는 신나는 음악

코로나19 감염증이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야외 활동을 자제하는 탓에 이른바 홈트의 인기가 나날이 상승하고 있다. 홈트는 홈트레이닝의 줄임말로 집에서 하는 운동을 뜻한다. 홈트는 시간뿐 아니라 비용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20·3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헬스장에서 듣던 신나는 음악 어떤 것들이 있을까?

 

 

 

 

지치지마! 한 세트 더!’ 입술을깨물다 Dying in action

 

2011년 데뷔한 입술을깨물다는 팝적인 감수성을 지닌 밴드로 대중적이고 중독적인 멜로디를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보여준다. 팝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록 사운드를 들려주며 장르의 경계가 없는 음악을 보여준다.

 

악기 연주를 못 하는 보컬이 멜로디 라인을 잡아 초안을 가져오면 팀원들이 음악을 완성하는 특이한 구조로 음악을 완성하는데 모든 멤버가 참여해 다채로운 사운드를 완성한다.

 

‘Dying in action’2017년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순간(脣間)>의 수록곡으로 싸우다 죽는다라는 의미의 프랑스 외인부대의 구호를 인용해 사용했다. 악전고투(惡戰苦鬪)하는 감정을 담아 강렬한 비장함이 역동적인 리듬감과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다.

 

I’m Dying in Action

어지러진 시간을 헤엄쳐가듯

나도 모를 멜로딜 되뇌고 있어

이미 입력된 내 운명의 코드는

언제나처럼 낯설기만 한데

 

Crazy 그 봄날 같이

Rage 맘속 깊숙이

있던 의지는 꿈만 같이

남김 없이 이젠 없지

시뻘게진 내 눈물만이

다시 Burning 날 붙잡지

tornado 속 막다른 길

 

I'm Dying in action

I'm Dying in action

 

 

 

 

열심히 운동하는 널 응원해’ Adios Audio Knock (Remastered)

 

2016년 결성된 Adios Audio'안녕, 오디오'라는 뜻으로 많은 사람과 Live 공연으로 만나 모두가 함께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은 이름이다. 3인조 혼성 그룹으로 보컬의 마호, 키보드의 임호재, 드럼의 김승준으로 구성됐다. 한국 인디신에서 잔뼈가 굵은 구성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만든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실력을 인증받아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Knock’2017년 발표한 첫 EP 의 수록곡으로 리마스터링됐다. 보컬의 시원시원한 음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누군가의 지쳐버린 생각과 감정을 향해 노크한다는 의미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던진다.

 

‘Knock’ 발표 당시 반려동물을 콜라주한 뮤직비디오가 화제였는데, 팬들이 보내준 반려동물 영상을 멤버들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했다. 동물들의 모습을 보며 힐링할 수 있는 잠깐의 여유와 함께 락 사운드를 친근하게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제작했다.

 

널 위해 뛰는 심장을 느껴

널 그렇게 멈추지 마

다시 니가 숨쉴 수 있게

 

Think about it

Do not stop thinking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