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원, 12월 신곡 발표…"겨울바캉스 시즌송 노린다"

  

싱어송라이터 장희원이 12월 겨울 시즌송을 발표한다.

 

소속사 ‘광합성’측에 따르면 싱어송라이터 장희원은 올해 8월 네이버 뮤지션리그와 글로벌 카메라 서비스 스노우(SNOW)가 진행한 공모전에서 최종 8팀에 선발됐고, 신곡 ‘서핑 (Surfing on your mind)’이 오는 12월 5일 정오 발매된다.

 

지난 11월 4일 오후 6시부터 스노우(SNOW)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장희원의 스노우 공모전 선발곡인 ‘서핑 (Surfing on your mind)’의 일부가 선공개 되어, BGM으로 영상 촬영, 콘텐츠 음악 활용, 포토 뮤직비디오 제작 등 다양한 기능들에 활용할 수 있다.

 

‘서핑 (Surfing on your mind)’는 장희원의 다재다능한 음악적 면모 중 하나인 작편곡 프로듀싱팀 ‘내가 누구게’의 작업물에서 시작된 곡으로, 걸그룹의 신나는 여름송을 모티브로 작업했다. 청량한 사운드의 시원한 팝 장르의 ‘서핑 (Surfing on your mind)’은 아이돌의 여름송과는 다른 감성으로 올 겨울 새로운 ‘바캉스 테마송’을 노리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네이버 플랫폼을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과 음악적 색깔을 가진 수많은 창작자를 더 잘 알리고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준비됐다. 전세계 2억4000명이 사용하는 글로벌 카메라 서비스 스노우도 함께 참여한 만큼, 자신들의 음악을 세계에 알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장희원은 제 27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과 CJ문화 대상 동시 수상을 시작으로 네이버 뮤지션리그 지원 프로젝트 ‘오픈 스튜디오’ 선정에 이어 이번 공모전 수상까지 화려한 수상 경력을 이어나갔다.

 

장희원의 신곡 ‘서핑 (Surfing on your mind)’ 음원은 오는 12월 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오는 28일 장희원은 동료 뮤지션 ‘LambC(램씨)’와 콜라보 공연 ‘맨정신 콜라보 대잔치’를 통해 신곡 라이브 첫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