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꿈 응원해" 퓨처팝 밴드 솔루션스, 비대면 청년마음콘서트서 활약

unnamed.jpg

 

국내 1호 퓨처팝 밴드 솔루션스가 ‘2030 청년마음콘서트–꿈틀 더 라이브’에 출연했다.


비대면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된 2030 청년마음콘서트-꿈틀 더 라이브는 저명한 강연자들의 강연과 국내 실력파 뮤지션의 무대를 접할 수 있는 서울시와 원음방송의 특별 프로그램이다. 


원음방송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2030 청년들을 위한 강연 및 공연 등이 취소되고, 사회 및 경제침체로 인해 청년 세대의 사회적 불안감이 증대되고 있다”며 “이번 꿈틀 더 라이브를 통해 청년들을 위한 희망 메시지 전달 및 비대면 공연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밴드 솔루션스는 약 40분간 온라인 공연을 통해 무대의 활기를 불어넣으며 녹슬지 않은 실력을 뽐냈다. 지난 6월 발매된 EP의 타이틀곡 ‘Dance With Me’로 무대를 시작하며 ‘All That You want’, ‘Night Swim’ 그리고 ‘In My City’를 연달아 연주하며 뛰어난 실력뿐만 아니라 희망찬 가사를 부르며 공연을 시청하던 2030 청년들에게 격려와 에너지를 선물했다.


솔루션스 리더 권오경은 “나도 믿지 않았던 모두가 아는 비밀이 있다. 꿈꾸라는 것이다. 혹시 나처럼 미래때문에 걱정이 많은 친구가 있다면 꿈을 꾸고 꿈틀대라고 말해주고 싶다. 꿈틀대다 보면 꿈이 곧 다가와, 너에게 많은걸 이야기해줄 테니까. 응원한다 너와 나의 꿈을!”라며 2030 청년들을 격려했다. 


한편 솔루션스는 11월 21일 토요일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국내 뮤지션 육성사업 뮤즈온2020의 뮤즈온 2020 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며 활발한 연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