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배틀' 박효주, 피살 당일 모습 공개…이규한과 무슨 일?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행복배틀' 박효주의 피살 당일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늘(28일) 방송되는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9회에서는 오유진(박효주) 사망 당일 집안 풍경이 공개된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와인파티를 즐기고 있는 오유진-강도준(이규한) 부부의 오붓한 모습이 담겨있다. 사망 당일 오유진이 SNS에 올린 것처럼, 아이들을 캠핑에 보내고 부부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그러나 이어진 스틸컷 속 오유진과 강도준은 살벌하게 대치를 하고 있다. 오유진은 강도준을 원망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고, 강도준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분노로 가득 차 있다. 보통의 부부싸움이라고 하기에는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날 것만 같은 살벌한 분위기가 긴장감을 자아낸다.

 

과연 와인파티를 할 때까지는 행복해 보이던 두 사람이 갑자기 돌변해 싸우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그리고 이 부부 싸움은 오유진 사망과 어떻게 이어질까. 또한 강도준은 앞서 형사들에게 장미호를 살인 교사 혐의로 고발한 바. 두 사람의 싸움에 장미호가 어떤 연관이 있는지도 궁금해진다.

 

이와 관련 '행복배틀' 제작진은 “28일 오유진 사망 전에 있었던 오유진-강도준 부부의 싸움 현장이 공개된다”며 “박효주, 이규한은 극과 극으로 널뛰는 캐릭터들의 감정에 완벽하게 몰입해 연기를 펼쳤다. 현장 모두가 숨죽이며 지켜본 두 배우의 열연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9회는 오늘(28일) 오후 9시 방송에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