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모래 알갱이' MV 600만 뷰 달성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임영웅의 신곡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가 600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 6월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6월 22일 기준 600만 뷰를 넘어섰다.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잔잔하게 파도치는 바닷가 풍경으로 시작,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경치와 현장감 넘치는 파도 소리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임영웅은 완성형 비주얼과 함께 고품격 음색과 감탄을 자아내는 휘파람으로 곡의 감동을 더 했다.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와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는 등 인기 롱런을 예고했다.

 

지난 5일 공개된 '모래 알갱이' 음원도 멜론 등 각종 음원 차트 1위와 음악 방송 1위를 하며 임영웅의 넘버원 인기를 실감케 했다.

 

'모래 알갱이'는 미국 음악 매체 빌보드 최신 차트(6월 24일 자)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 102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 상승세라 기대를 모은다. 임영웅이 미국 빌보드 차트에 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임영웅은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를 통해 꾸밈없는 솔직 담백한 ‘진짜 모습’도 뽐내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18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8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