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탄산 같은 시원함 선사…타이틀곡 '레모네이드' 영어 버전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걸그룹 드림노트가 무더운 여름날 탄산 같은 시원함을 전한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오늘(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앨범 ‘Secondary Page(세컨더리 페이지)’의 타이틀곡 ‘Lemonade(레모네이드)’의 영어 버전을 공개했다.

 

드림노트는 지난 4월 다섯 번째 싱글 앨범 ‘Secondary Page’로 컴백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타이틀곡 ‘Lemonade’는 무더운 여름날 탄산 같은 강렬하고도 시원한 쾌감을 느끼게 하는 곡으로, 레모네이드 한 모금 마시며 느낄 수 있는 찰나의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포인트 안무인 ‘아이셔 댄스’는 레모네이드를 한 입 마신 뒤의 상큼함을 표현한 안무와 표정 연기로 비타민 같은 에너지를 자랑한다. 많은 아티스트가 ‘레모네이드’ 챌린지를 함께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Lemonade (Eng ver.)’는 귓가를 맴도는 강한 중독성과 탄산처럼 청량한 상큼함이 돋보인다. ‘Lemonade (Eng ver.)’는 무더운 여름을 말끔하게 날려주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어 버전의 ‘Lemonade’가 원곡과 다른 어떤 느낌을 줄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드림노트는 다양한 활동과 콘텐츠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