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경 여행기' OST 피지컬 음반, 7월 5일 발매

오늘(15일)부터 예약 판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웨이브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가 지친 일상에서 떠나는 단 하루 여행과 어우러지는 감성 가득한 OST 음반으로 리스너를 찾는다.

 

박하경 여행의 감성을 배가시키는 OST 음반은 오리지널 사운드 42개의 트랙으로 매회 색다른 여행에 맞춰 자체 제작됐다. 

 

지난 13일 디지털 음원으로 먼저 공개된 OST는 여행에서 만나는 뜻밖의 인연에 대한 설렘이 느껴지는 메인 타이틀 곡 '우리 어쩌다'와 '박하경'과 동행하고 싶게 만드는 서브 타이틀 곡 '주말 여행' 등 듣기만 해도 힐링을 주는 곡들로 구성돼 드라마의 여운을 배가시킨다.

 

아울러 '박하경 여행기' OST를 실물로 소장할 수 있는 피지컬 음반 형태로의 발매된다. '박하경 여행기' 피지컬 음반은 오늘(15일) 오후 4시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여 오는 7월 5일에 정식 발매된다. 

 

이번 음반에는 42개 트랙이 담긴 CD와 더불어 여행지에서 촬영한 이나영과 특별 출연진들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세트 등 풍성한 스페셜 기프트도 함께 동봉돼 시청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피지컬 음반 음원은 현재 각종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각각 다른 여행지에서 만나는 인물들과 사건들에 입체감을 더하는 OST는 여행 가운데 느낄 수 있는 희로애락이 가득 담겨 있어 시청자들의 마음에 힐링과 위로를 선사한다.

 

한편 '박하경 여행기'의 전편은 오직 웨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1~4화까지는 특별 상영을 통해 전국 CGV 극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