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의 신곡 '퀸카' 챌린지 열기 후끈…이효리→리정까지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신곡 '퀸카 (Queencard)' 챌린지가 뜨거운 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미니 6집 '아이 필(I feel)'의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를 발매 후 틱톡, 릴스, 숏츠 등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퀸카' 챌린지는 틱톡에서만 합산 해시태그 조회수 4억 4천만 이상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곡의 포인트 안무를 활용해 '자신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을 당당하게 표현했으며 중간에 '찰칵'이라는 소리에 사진을 찍는 듯한 동작을 구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자)아이들의 '퀸카' 챌린지에는 배우, 가수, 개그우먼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동참했다. 회사 식구인 그룹 비투비 멤버 서은광, 이민혁을 비롯해 배우 유선호, 개그우먼 이은지가 챌린지에 참여한 바 있다.

 

또한 가수 이미주, 이채연, 그룹 에스파, 엔믹스, 르세라핌,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유튜버 겸 방송인 조나단, 랄랄, 코미디언 팽현숙, 댄서 리정 등 많은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특히 가수 이효리는 개인 SNS에 '퀸카' 챌린지에 동참한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월드투어 '2023 아이들 월드투어 [아이 엠 프리-TY]((G)I-DLE WORLD TOUR [I am FREE-TY])'는 오는 17~18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막을 올린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