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디어 마이 러브', 애틋한 러브 스토리…7월 개봉 확정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영화 '디어 마이 러브'가 7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은퇴한 선장 그리고 가사도우미로 만난 두 사람이 바닷가 외딴집에서 다시 삶과 사랑을 시작하는 영화 '디어 마이 러브'가 7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디어 마이 러브'는 '야곱 신부의 편지'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핀란드 감독 클라우스 해로가 '원스', '내 사랑' 제작진과 만나 아름다운 아일랜드 바닷가 풍광을 배경으로 두근두근 순수하고 애틋한 러브 스토리를 담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아일랜드 더블린을 배경으로 음악을 통해 만난 두 남녀의 사랑을 그린 '원스' 프로듀서와 외딴 작은 집을 배경으로 샐리 호킨스와 에단 호크의 로맨스 열연이 빛나는 '내 사랑'의 공간을 창조한 프로덕션 디자이너가 만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지난해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되며 현재까지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 인생 막바지에 찾아온 두 남녀의 첫사랑 못지않은 풋풋하고 순수한 사랑에 전 세계 관객들의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7월로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풋풋한 로맨스 감성을 자극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다시 시작된, 두근두근한 인생’이라는 카피와 함께 '디어 마이 러브'로 내공 깊은 연기를 선보인 제임스 코스모와 브리드 브레넌의 사랑에 빠진 순간을 담은 아름다운 모습은, 시원하게 펼쳐진 해안가 절벽 풍광과 어우러져 오랜 여운을 남길 로맨스의 탄생에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아일랜드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두 남녀의 다시 시작되는 인생과 사랑을 섬세한 연출력으로 담은 로맨스 '디어 마이 러브'는 오는 7월 관객들을 찾아간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