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인 러브2', 40대 '성공남녀' 8인의 이야기…11일 첫 방송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가 40대 골드미스, 골드미스터들의 이야기로 돌아온다.

 

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2’(이하 ‘캠핑 인 러브2’)가 11일 첫 방송을 확정짓고, 티저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캠핑 인 러브2’는 다시 설레고 싶은 40대 골드 미스, 골드 미스터들의 화끈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난해 방송된 시즌 1은 5060 중장년층의 설렘을 성공적으로 그려내 호응을 얻었다.

 

시즌2에서는 한층 젊어진다. 사랑 빼고 다 가진 ‘40대 성공남녀’ 8인의 이야기를 그린다. 성공남녀들은 광고회사 CEO, 교수, 약사 등 화려한 스펙을 자랑한다. 연애도 사회생활도 겪을 만큼 겪은 이들은 40대만의 고충을 보여주며 현실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첫 티저 영상에서는 결혼을 향해 거침없이 직진하는 ‘캠핑남녀’ 8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잠시 캠핑장을 떠나 바닷가, 대나무숲 등 아름다운 풍광 속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8인. 설렘 가득한 모습을 배경으로 “저랑 데이트 해보실래요?” “전 돌격하는 스타일이라” 등 거침없는 멘트가 더해지며 핑크빛 로맨스에 불을 붙였다. 또한 “운명인가? 인연인가?” “저랑 결이 비슷할 것 같다” 등의 멘트와 함께 여전히 낭만적인 사랑을 꿈꾸는 싱글남녀의 모습도 담겼다.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출연진들을 향한 주변인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정말 결혼하고 싶은 40대가 온다!’라는 문구와 함께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 주변인들의 영상 편지가 등장해 진정성을 더했다. 진중한 사랑을 찾아나선 싱글남녀 8인은 과연 매칭에 골인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캠핑 인 러브2’는 오는 11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