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배우 이준영이 청청패션을 완벽 소화한 팬미팅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18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뮤빗(Mubeat)은 이준영의 첫 국내 팬미팅 '2023 이준영 팬미팅 인 서울 - 개학식(2023 LEE JUN YOUNG FANMEETING in SEOUL - 개학식)' 스페셜 포스터를 게재했다.
추가로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앞서 베일을 벗은 메인 포스터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이준영은 청바지에 청재킷을 매치한 이른바 '청청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6일에는 포스터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이준영의 모습이 담긴 팬미팅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자연광 아래 현장감 넘치는 이준영의 모습에 만남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준영은 공개된 포스터 속 한편에 자리한 파란 장미 로고를 직접 그려 넣어 남다른 팬사랑을 입증했다. 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진행하는 만큼 다채로운 구성과 특별한 무대로 꽉 채우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준영의 팬미팅'2023 이준영 팬미팅 인 서울 - 개학식(2023 LEE JUN YOUNG FANMEETING in SEOUL - 개학식)'은 오는 6월 3일 서울 한성대학교 낙산관 대강당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