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무,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우린 이별을 원하지 않았잖아' 6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다무(Damu)가 감성 저격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를 가창한다.

 

다무가 가창에 참여한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OST ‘우린 이별을 원하지 않았잖아’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우린 이별을 원하지 않았잖아’는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이주용이 힘을 합쳐 다무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OST 탄생을 기대케 한다.

 

서정적이고 아련한 무드를 자아내는 멜로디와 ‘그리움에 너를 미치게 보고 싶어 우린 이별을 원하지 않았잖아/너무 사랑했잖아 우리 둘은 근데 왜 헤어져 우리 추억을 잊기엔 아까워서 그리워해 너를’처럼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그리움과 슬픔을 표현한 노랫말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우린 이별을 원하지 않았잖아’는 가창에 참여한 다무의 쓸쓸하고 절절한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더해져 애절함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지난 2020년 싱글 ‘내가 그대를 먼저 사랑하고’로 데뷔한 다무는 최근 ‘너를 떠올려’, ‘보고 싶다 아주 많이’ 등 꾸준한 싱글 앨범 발매를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믿고 듣는 감성 발라더’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다무의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우린 이별을 원하지 않았잖아’는 6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