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엄정화·이효리·보아·화사, ‘댄스가수 유랑단’ 캐릭터 포스터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댄스가수 유랑단’이 5색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2일 공개된 tvN ‘댄스가수 유랑단’ 5종 포스터는 김완선부터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까지 각 아티스트들의 캐릭터를 강렬하게 담아냈다. 멤버 모두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인 만큼 포스터에는 각자의 음악, 패션 스타일, 헤어, 메이크업 등 디테일한 요소가 반영돼 있다.

 

tvN ‘댄스가수 유랑단’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으로 들어가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다.

 

공개된 포스터 속 ‘멈추지 말아 줘요 리듬 속의 그 춤을(리듬 속의 그 춤을)’의 김완선과 ‘미친 듯이 춤추고 네 멋대로 Do the disco(D.I.S.C.O)’의 엄정화, ‘쉬지 않고 난 계속 달려가(Chitty Chitty Bang Bang)’의 이효리, ‘나는 나인 걸 누구도 대신 하지 말아(Girls On Top)’의 보아, ‘뭐 하러 아등바등해? 이미 아름다운데(마리아)’의 화사까지, 아티스트들을 상징하는 가사와 시그니처 무대 의상을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우리가 사랑했던 그 무대’를 소환해 반가움과 감동을 안긴다.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는 불변의 미모와 ‘힙’한 존재감으로 ‘올 타임 레전드’의 수식어를 또 한 번 증명했다. 무대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더욱 기대를 높인다.

 

한편 tvN ‘댄스가수 유랑단’은 오는 2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