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 건강상 이유로 활동 일시 중단…아이브 5인조로 활동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아이브 멤버 레이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팬 카페에 “레이는 최근 가슴 두근거림과 답답함 등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병원을 찾아 상담 및 검진을 받았고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어 “전문 의료기관의 소견을 토대로 레이와 충분한 논의 후, 건강 회복을 위한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했다”며 “레이가 치료에 집중하며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레이는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콘레드 호텔에서 진행된 아이브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 기자간담회에 참석했으나 이내 퇴장했다.

 

이날 기자간담회 초반 포토타임 당시에는 모습을 드러낸 레이는 앨범과 관련한 토크 시간엔 다른 멤버들과 함께하지 못했다.

 

행사 진행자는 “레이가 컨디션 난조로 포토타임까지만 하고 먼저 자리를 떠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브는 당분간 레이를 제외한 5인조로 활동할 예정이다. 레이는 일본 출신으로 팀 내에서 래퍼와 보컬을 맡고 있다.

 

■ 이하 아이브 멤버 레이 활동중단 공지 전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아이브 멤버 레이의 건강 상태 및 이후 활동 참여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레이는 최근 가슴 두근거림과 답답함 등의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병원을 찾아 상담 및 검진을 받았고,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전문 의료기관의 소견을 토대로 레이와 충분한 논의 후, 건강 회복을 위한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후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레이가 치료에 집중하며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레이의 빠른 회복을 위해 팬 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