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화관 게릴라 방문…영웅시대 사랑 "눈물 날 것 같아"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임영웅이 팬들을 위해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상영 중인 일부 극장을 깜짝 방문해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2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 영화관 습격사건!? 무대인사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영웅은 자신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깜짝 무대 인사를 위해 영화관으로 향했다. 

 

임영웅은 "(팬들을) 놀라게 할 생각에 조금 설렌다. 마음 같아서는 부산까지 가고 싶은데 급조로 부산까지 가긴 쉽지 않아서 서울 근교에 두 군데 정도 게릴라로 여러분들을 놀라게 하러 가게 되었다"고 말했다. 

 

무대 위로 오르기 전 임영웅은 '예매율 1위' 소식에 기뻐했다. 또 "소화가 안되는데 배가 나오더라도 양해 부탁드린다"며 팬들과의 만남에 설렘을 드러냈다. 

 

팬들의 환호와 함께 임영웅은 무대에 올랐고 그는 "미국에 가서 공연을 하고 왔고 2주 정도 푹 쉬다가 돌아왔다"며 근황을 밝혔다. 그러면서 "영화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콘서트 온 기분이 조금 드셨나 모르겠다. 전국의 영웅시대(팬덤명)들을 대표해서 저와 함께 이 자리에 계시는 거다. 못 보신 분들도 너무 서운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팬들은 임영웅의 이름을 외쳤고 임영웅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부르며 화답했다.

 

인사를 마치고 난 뒤 무대 뒤에서 그는 "진짜 들어가는데 눈물이 나더라. 소리가 깜짝 놀랐다"며 소감을 더했고 "이왕이면 부산까지 가고 싶긴 하다"며 짧은 일정에 아쉬움도 전했다.

 

한편 지난 1일 개봉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현재 누적 관객수 21만 명을 달성하는 뜨거운 성원 속에 국내 이어 해외 개봉도 확정됐다.


추천 비추천
추천
26명
100%
비추천
0명
0%

총 26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