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미나 연출, 다큐멘터리 영화 '엘 카미노' 29일 개봉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손미나가 이번에는 다큐멘터리 영화의 제작, 감독으로 관객과 만난다.

 

소속사 우쥬록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주남)에 따르면 손미나는 오는 29일 전국 CGV를 통해 여행 다큐멘터리 '엘 카미노'를 공개한다.

 

'엘 카미노'는 손미나가 지난 해 봄, 스페인 산티아고로 떠나 800km를 직접 걸으며 진정한 자신을 만나는 과정, 그리고 자연과 전세계인들이 전하는 위로를 영상으로 담아낸 다큐멘터리다. 한 사람의 인생을 바꾸는 마법 같은 길로 꼽히는 산티아고 순례길에서 소미나가 찾은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가 숨막히게 아름다운 영상미와 함께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손미나가 산티아고 순례길을 택한 것은 모두가 지치고 힘겨웠던 코로나19 팬데믹의 끝 시점이다. 많은 이들이 산티아고 길 순례를 버킷리스트에 올려두고 특히 한국인들은 이곳을 찾는 전세계인들 중 7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순례길은 힘들고 고통스럽기만 한 고난의 행군이 아니다. 놀랍도록 아름다운 자연과 진정한 자기 자신을 만나고, 전 세계에서 모여든 사람들과 뜨겁게 소통하는 길로 사랑받고 있다.

 

촬영 당시 손미나가 무려 800km나 되는 길을 걸으며 만난 사람들은 실로 놀라웠다는 후문이다. 80세 생일 파티를 산티아고 성당 앞에서 하기 위해 걷는 영국 할아버지, 가슴 뛰는 일을 하고 싶어 우편 배달부가 된 프랑스 금융맨, 어머니를 잃은 슬픔 앞에 바로 서기 위해 세상으로 나온 벨기에 아가씨 등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모두가 열망하는 길 위를 함께 또 따로 걷는 사람들이 전하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는 손미나라는 깊고 따뜻한 필터를 통해 우리에게 진한 감동으로 다가올 예정이다.

 

손미나는 "그 길을 걷기 전과 후의 제 인생은 완전히 달라졌다. 산티아고 길이 주는 엄청난 선물을 지치고 흔들리는 많은 분들과 나누어 힘이 되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방송인, 유튜버, 작가, 편집인, 사업가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멀티테이너' 손미나가 이번에는 전국 CGV에서 개봉하는 다큐멘터리 영화의 제작, 감독을 맡았다"며 "그녀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꼭 큰 스크린 화면으로 느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앞서 손미나는 최근 스페인의 펠리페 6세 국왕으로부터 민간인으로서는 최고의 명예인 시민공로십자훈장을 수훈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영화 ‘엘 카미노’는 오는 29일 개봉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