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이번 주 음악 방송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온유는 오늘(9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과 11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O (Circle)’(써클)과 수록곡 ‘우중산책 (Rain On Me)’ 등 2곡의 무대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타이틀 곡 ‘O (Circle)’은 몽환적인 아르페지오 신스 사운드와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 그루비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R&B 곡으로, 매년 돌아오는 계절같이 각자가 겪는 좋고 나쁜 일들이 서로 다른 듯 보이지만 결국 닮아있다는 가사처럼,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무대를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수록곡 ‘우중산책 (Rain On Me)’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어쿠스틱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빗속에서 보고싶은 상대를 떠올리는 장면을 모놀로그 형식으로 풀어낸 가사와 온유의 감미로운 보컬이 곡의 감성적인 무드를 극대화한다.
한편 지난 6일 발매된 온유의 첫 정규 앨범 ‘Circle’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오스트리아, 브루나이가 추가된 전 세계 32개 지역 1위는 물론,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일본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 1위, 국내 주요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한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