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T중학’은 2023학년도 1학기를 맞이해 ‘내신진도 강좌&단기 완성 특강’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밀크티 중학은 AI 인공지능이 실력을 진단해 분석해주며, 1:1 개별 맞춤 학습을 추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기초개념학습이 필요한 난이도 하부터 핵심 개념을 구조화시켜 필수 유형 문제 풀이가 필요한 난이도 중, 심화개념 학습으로 고난도 문제 풀이를 하는 난이도 상까지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방학 기간 빠르게 학습 흐름을 파악하는 단기 특강, 난이도별 내신진도 강좌 그리고 체계적인 맞춤 평가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자신의 진로 방향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진로 탐색 서비스도 함께 제공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겨울방학이 다가오면 본격적으로 신학기 준비를 할 때”라며 “새로운 학년으로 새로운 학교생활을 시작하는 만큼 나의 학습 수준과 학년에 맞는 공부방법으로 중학교 내신성적을 대비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은 현재 무료체험자를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월 우수 후기 작성자를 대상으로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