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IT 기기 전문 기업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2022년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아이언 V65 PRO’ 완판 기념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아이언 V65 PRO’ 제품을 구매한 뒤 포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무선 충전패드’를 제공하며, 여기에 블로그나 SNS 후기를 추가로 작성하면 블루투스 스피커와 이어폰이 결합한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베스트 후기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최대 50만 원 상당의 무선 사운드바 ‘Q9900’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모든 후기를 작성 후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해 진행된다.
‘아이언 V65 PRO’는 ANC 기술을 통해 변화하는 다양한 환경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을 가지고 출시됐다.
‘아이언 V65 PRO’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외부 소음을 분석한 후 주변 소음을 강력하게 차단하는 ‘ANC 기술’을 바탕으로 깔끔한 음질을 제공한다. 노이즈 캔슬링 센서가 탑재돼 어디서나 음악에 몰입할 수 있지만, 길거리 등 야외에서는 ‘외부소리듣기(안전모드)’를 통해 더욱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IPX8의 방수 등급으로 설계돼 폭우나 눈이 오는 날에도 안정적인 통화와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2600mAh의 대용량 배터리 케이스와 50mAh의 이어폰 배터리로 최대 20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저음과 고음의 표현에 최적화된 음향 유닛과 함께 더블에어벤트, 베이스 에어덕트 기술을 통해 향상된 음원을 제공한다. 기존의 LED 안테나에서 한 단계 향상된 고성능 FPC 안테나 칩을 내장해 수신범위를 증가시켰으며, 듀얼 페어링 기술로 개별적 신호체계를 사용해 이어폰을 한 개씩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