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홈웨어 브랜드 나른과 에이핑크∙배우 ‘정은지’가 함께한 두 번째 룩북 'Work Later, Nareun Now'가 공개됐다.
나른과 정은지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룩북 <Work Later, Nareun Now>는 무엇보다도 일상의 '편안함(나른함)'을 최우선시하는 나른의 FW 홈·이지웨어를 담았다. 이번 룩북에서 브랜드 뮤즈 정은지는 바쁘고 치열한 일상보다 '나른'과 함께하며,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그녀만의 무드로 보여준다.
원마일웨어로도 손색없는 '카라리스 오버핏 파자마’와 함께 즐기는 눈부신 아침 산책, ‘소프트 모달 파자마’로 극강의 부드러움을 느끼며 잠깐 갖는 한낮의 낮잠 시간, ‘테리 반집업’과 ‘코지 롱 스커트렁크’를 입고 즐기는 잠깐의 킬링타임용 게임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나만의 혼술 시간에 적격인 ‘커프스 파자마’ 등 나른의 제품들은 브랜드가 표방하고 있는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담은 홈·이지웨어'를 TPO에 맞게 잘 보여준다.
정은지의 사랑스러우며 상큼한 매력을 뽐냈던 첫 번째 룩북 <Eunji in Nareunland>와 달리 이번 두 번째 룩북 <Work Later, Nareun Now>에서는 보이시하면서도 엣지있는 그녀의 매력을 드러내는데, 이는 드라마의 히로인을 떠올리게 한다.
나른 브랜드 마케팅 담당 송다혜 대리는 “자칫 한정적인 TPO로 보일 수 있는 홈·이지웨어의 틀을 깨고 싶었는데,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브랜드 뮤즈 덕분에 여러 페르소나를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뜻깊다. 정은지님이 브랜드 제품과 룩북 컨셉의 이해도가 높아 훌륭한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고 전했다.
나른은 두 번째 룩북 <Work Later, Nareun Now>의 릴리즈를 기념하며, 같은 날부터 동명의 기획전을 시작했다. 정은지의 PICK인 맨살 카라리스 오버핏 파자마, 맨살 소프트 모달 파자마, 맨살 커프스 파자마 등에 대해 특별 프로모션가로 제공한다.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 구매 고객 대상 글래드 호텔 숙박권, 나른 홈웨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추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나른은 앨범 활동, 예능 그리고 드라마에서 다재다능 활약을 펼치고 있는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와의 함께하는 더 많은 마케팅 활동이 예정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