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보스 전문 브랜드 ‘위아루이’, 2022 서울카페쇼 참가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루이보스 전문 브랜드 위아루이(루이코리아)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2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21회를 맞이한 서울카페쇼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커피·식음료 산업 전시회이자 글로벌 커피산업과 식음료 문화 활성화를 위해 매년 11월에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올해는 전 세계 35개국, 672개사, 3533여 개 브랜드가 참가하며 역대 최대 규모의 커피 비즈니스의 장이 될 전망이다.


코엑스 1층 B홀(B346)에 마련된 위아루이의 부스는 티(Tea) 쇼룸 컨셉으로 감각적으로 디자인됐다. 방문객이 루이보스 제품을 다방면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마콤부차, 내츄럴루이보스, 그린루이보스 등 3가지 시음 메뉴와 루이보스 잎차 시향, 브랜드 영상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위아루이는 ‘2022서울카페쇼’ 기념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제품 소개와 함께 카페쇼 특별가 최대 48% 할인 판매 및 구매 사은행사를 진행하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사은품과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서울카페쇼 참가를 통해 업계 관계자 및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며, “국내에 루이보스 제품을 다양한 방식으로 소개하며 웰니스 티(Tea) 문화를 이끌어 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Tea) 전문 스타트업 ‘위아루이’는 전 세계 6대 꽃의 왕국이라 불리는 Cape Floral Kingdom(남아프리카공화국)에 위치한 유기농 인증 농장에서 ‘루이보스’를 직접 수입해 국내에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티로 소개하는 브랜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