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소란, 단독 콘서트 '스타트라인' 1분만에 매진…티켓 파워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밴드 소란가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18일 해피로봇 레코드 측은 최근 진행된 소란 겨울콘서트 'STARTLINE!'(스타트라인) 티켓예매가 1분만에 전석매진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STARTLINE!'(스타트라인) 은 내년 1월 14일과 15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소란의 단독 콘서트다. 

 

지난 여름에 열린 여름 콘서트 ‘Surf!’ 의 전석 매진에 이어 이번 공연에서도 전석 매진 기록이다. 소란의 겨울 콘서트 ‘스타트라인’은 2019년 12월 이후 3년만에 열리는 공연으로 “신년의 출발선에 선 모두에게 가장 완벽한 시작을 선사하기 위해 소란표 긍정 에너지와 감동을 무한히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소란의 ‘프론트맨’ 고영배는 라디오와 방송을 종횡무진하며 화려한 입담과 센스를 보여주고 있다. MBC FM4U ‘스포왕 고영배’ 라디오 DJ,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 작업 참여, 아이돌 팬미팅의 MC로도 활약하면서 진정한 만능 엔터테이너 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내고 있다.

 

본업에도 충실해 지난 10월 발표된 싱글 ‘괜찮아’는 대형 현수막 퍼포먼스와 MZ 세대를 응원하는 노랫말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을 비롯한 다양한 페스티벌 및 공연에서 국내 최고의 밴드로서 그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