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지난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Wonderful Driving with KCC’(이하 ‘원더풀 드라이빙’ 캠페인)을 실시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내 KCC오토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대상으로 ‘MB 순정 부품 할인, 무상 점검 서비스, 사은품 증정, 사고 수리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은 KCC오토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차량을 대상으로 △먼지 필터 부품 및 와이퍼 20% 할인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 10% 할인 △서비스 A, B 첫 방문 고객 ‘MB 머그컵 세트’ 증정 △CitNOW 시청 고객 ‘MB 주차번호판’ 증정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 ‘MB 캠핑컵 세트’ 증정 △20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 ‘MB 캠핑 웨건’을 증정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구매 금액에 따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MB 캠핑컵 세트’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MB 미니 트래블백’을 증정한다.
아울러 전 차종을 대상으로 서울 경인지역 예약 고객 차량 ‘픽업 & 딜리버리’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입고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KCC오토 서비스센터 관계자는 “차량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는 여름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원더풀 드라이빙 캠페인의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통해 여름철 차량 관리 비용 부담을 줄이고 안전한 운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강서목동, 도봉, 한남, 용산청파, 금천, 영등포, 부천, 김포, 제주, 전국 9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