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 장하오, '혤스클럽'서 신곡 'ICONIK' 소개…"자신감 풀충전 송"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장하오가 컴백 전 톡톡 튀는 예능감을 뽐냈다.

 

장하오는 지난 22일 혜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된 '혤스클럽' 게스트로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자랑했다.

 

'혤스클럽'은 진행자인 혜리가 개인 SNS를 통해 사전에 팬들에게 게스트 관련 질문을 받고, 이를 토대로 이야기를 이어 나가는 소통형 토크쇼다.

 

이날 장하오는 혜리와 첫 만남에도 붙임성 있게 다가가며 센스 넘치는 예능감을 발휘했다. 장하오는 대화 중 나온 생소한 단어를 이해해 보려 노력하며 웃음을 선사한 것은 물론 진정성 넘치는 소통을 이어갔다.

 

평소 '두리안 러버'로 유명한 장하오는 최근 두리안 향수까지 선물 받았다. 장하오는 "샤워 후 뿌려보고, 다시 샤워했다"라고 후기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장하오는 외국어 빨리 배우는 팁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에 대한 이야기도 빠지지 않았다. 타이틀곡 '아이코닉(ICONIK)'에 대해 "우주 슈퍼스타가 될 수 있는, 자신감 풀충전 송이다"라고 소개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장하오가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9월 1일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를 발매한다. 제로베이스원과 제로즈(ZEROSE, 팬덤명)가 함께 쌓아 올린 음악 여정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제로베이스원은 평범한 현실 속에서도 특별한 무언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포기하지 않는다면 '불가능은 없다(NEVER SAY NEVER)'라는 강렬한 응원의 메시지를 건넬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