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스·임지우·wadfah·YEW 등…‘비전 방콕 2025’ 최종 라인업

 

오는 9월 13일 태국 방콕에서 열릴 예정인 글로벌 레이블 페스티벌 ‘VISION BANGKOK 2025’가 새롭게 합류한 4팀을 포함한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24일 공연 주최사인 엠피엠지 뮤직에 따르면, 지난 23일 해당 페스티벌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최종 라인업에 한국과 태국에서 각각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이름이 추가됐다.

 

한국 아티스트 ‘솔루션스’와 ‘임지우(imzoo)’, 그리고 태국의 ‘wadfah’, ‘YEW’가 포함됐다. 밴드 ‘솔루션스’는 최근 철거를 앞둔 서울 인왕아파트 베란다를 무대로 한 독특한 콘서트 ‘FUTURE PUNK STAGE’를 성공적으로 마친 주목받은 바 있다. 또 다른 한국 아티스트 ‘임지우(imzoo)’는 솔직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차세대 신예 싱어송라이터로 인정받은 아티스트로서 이번 라인업에 합류하며 전체 페스티벌의 폭넓은 구성을 완성시켰다.

 

태국 아티스트로는 데뷔곡 ‘i hate this city’ 뮤직비디오를 직접 연출하며 다재다능한 예술성을 입증한 여성 솔로 ‘wadfah’, 깊이 있는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밴드 ‘YEW’가 무대에 오른다.

 

‘wadfah’는 데뷔곡 발표 직후 세계 7개국 주요 플레이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단숨에 글로벌 루키로 자리매김했다. ‘YEW’ 역시 태국 젊은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신선함과 깊이 있는 사운드를 갖춘 라인업으로 양국의 음악 팬들에게 만족감과 다채로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VISION BANGKOK 2025’는 풍성한 공연 라인업뿐 아니라, 한국 관객들의 편의를 고려해 NOL 인터파크투어와 협력해 단독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한편 최종 라인업 발표와 함께 일반 티켓 판매 일정도 공개되었다. 일반 티켓은 7월 30일부터 태국의 티켓 예매 플랫폼 ‘티켓멜론’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