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스, 中 상반기 인기곡 한국어 버전 부른다...22일 음원 공개

 

그룹 투어스(TWS)가 올해 상반기 중국을 휩쓴 인기곡을 한국어로 새롭게 선보인다.

 

21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어스(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의 ‘Kiss Kiss Shy Shy(Korean Ver.)’ 음원이 22일 오전 11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원곡 ‘Kiss Kiss Shy Shy’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숏폼 동영상 플랫폼인 더우인(Douyin, 抖音)에서 2025년 상반기에 가장 많이 사용된 대표 히트곡 중 하나다. 손키스를 날리고 부끄러워하는 동작이 특징인 이 곡의 챌린지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투어스를 포함해 다수의 K팝 아티스트들이 챌린지에 동참한 바 있다.

 

더우인 측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투어스의 챌린지 영상을 주목했고, 이에 투어스에게 한국어 버전 가창을 제안하면서 음원 발매가 성사됐다. 여섯 멤버는 전날(20일) ‘Kiss Kiss Shy Shy(Korean Ver.)’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하며 신곡 일부를 공개했다. 멤버들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달콤한 노랫말과 어우러지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Kiss Kiss Shy Shy(Korean Ver.)’는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순간들을 사랑스럽게 그려낸 곡이다. 투어스는 밝은 음색으로 풋풋한 감정을 노래하며 서툴지만 진심 어린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중국어 원곡이 큰 화제를 모은 만큼, 한국어 버전 역시 국내뿐 아니라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투어스는 한국과 일본 등 아시아 음악 시장을 넘나들며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들이 지난 2일 발표한 일본 데뷔 싱글 ‘Nice to see you again(원제 はじめまして/하지메마시테)’은 발매 첫 주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과 ‘주간 합산 싱글 랭킹’(7월 14일 자) 1위를 석권했다. 앞서 선보인 국내 미니 3집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도 모든 음악방송의 1위 트로피를 휩쓰는 등 동시다발적으로 매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투어스는 오는 25~26일 일본 미야기현 센다이 선플라자홀에서 ‘2025 TWS TOURS ‘24/7:WITH:US’ IN JAPAN’ 투어를 이어나간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