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KB Pay)’ 누적 발급 100만 돌파

8월 21일까지 메가MGC커피 반값 이벤트

 

KB국민카드의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KB Pay형)’의 누적 발급이 100만장을 돌파했다.


KB국민카드는 지난 2022년 말 출시한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KB Pay)’의 발급이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16일 전했다.


누적 발급 100만장 돌파와 관련, KB국민카드 측은 KB Pay의 편리함과 맞춤형 체크카드 서비스 제공으로 MZ세대의 높은 호응을 얻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 카드는 커피, 편의점, 배달 등 10개 업종에서 할인받는 ‘일상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KB Pay로 결제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 카드는 해외 가맹점 결제와 공항 라운지 연 1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Global형, PC방과 패스트푸드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Play형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 KB Pay 혜택형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100만장을 돌파했다”라며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의 다른 혜택 버전 또한 고객들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100만장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메가MGC커피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 시 고객별 1일 1회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행사기간 중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KB Pay)’를 신규 발급한 고객이 3만원 이상 이용 시 3만원을 캐시백한다.


카드 발급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