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 '한국관광 100선 내가 정한 가족 여행’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은 호텔 상품권과 외식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한국관광 100선 내가 정한 가족 여행'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한국관광공사 100선’을 소개하고 가족 중심 여행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아이부자' 모바일 앱에서 함께하고 싶은 멤버를 초대해 여행 테마를 선정하고 ‘한국관광 100선’ 중 방문하고 싶은 관광지를 선택해 ‘여행계획 세우기’를 완료하면 참여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상품권(3명), 외식 상품권(10명), ‘한국관광 100선 스탬프투어 여권’(30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참여한 손님 전원에게 ‘내맘적금’ 상품 연 2.0%(세전) 금리우대쿠폰이 제공한다. 쿠폰 적용 시 최대 4.8%(세전, 2025년 7월 3일 기준) 금리로 가입 가능하다. 월 납입금액은 30만원까지 가능하며, 계약기간은 1년이다.


하나은행 디지털채널부 관계자는 “올여름 휴가에는 아이부자 앱을 통해 가족들과 직접 여행을 계획하며 국내 곳곳 숨겨져 있는 보석 같은 명소를 찾는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금융과 생활을 연결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아이부자 앱 또는 하나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