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1일 컴백하는 엑소 카이가 새 미니앨범을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예고해 화제다.
20일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된 카이의 미니 4집 타이틀 곡 ‘웨이트 온 미(Wait On 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여유롭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카이의 비주얼을 담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프로비츠의 리듬을 활용한 타이틀 곡 ‘웨이트 온 미’는 서두르지 않고 서서히 드러내는 감정의 아름다움을 들려주는 곡으로, 이번 뮤직비디오 역시 기다림의 미학을 표현한 가사에 맞춰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됐다.
카이는 지난 18일부터 이번 앨범의 트랙별 하이라이트 음원이 포함된 숏폼 프리뷰를 순차 공개하고 있다. 각 곡의 무드와 콘셉트를 다채롭고 임팩트 있게 담아낸 영상으로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비롯해 ‘월스 돈트 토크(Walls Don't Talk)’, ‘프레셔(Pressure)’, ‘라이딘(Ridin)', ‘오프 앤드 어웨이(Off and Away)’, ‘어덜트 스윔(Adult Swim)’, ‘플라이트 투 파리스(Flight to Paris)’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카이의 네 번째 미니앨범 ‘Wait On Me’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