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찬원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인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가 26일 전국 CGV에서 개봉했다.
이날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찬원의 콘서트 영화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는 사전 예매량 2만 1257명으로 ‘미키 17’에 이어 예매율 2위를 기록하고 있다.
같은 시기 개봉되는 한국 영화 중에선 예매율 1위로 이찬원의 첫 스크린 도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은 편이다. 예매율로만 보면, 이찬원의 콘서트 실황 영화는 흥행 청신호를 켰다.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는 데뷔 4년 만에 올림픽 체조경기장을 가득 채운 이찬원의 전국 투어 콘서트 ‘찬가’의 서울 공연을 스크린에 담은 실황 영화다. 넘치는 에너지와 감성 깊은 목소리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티스트 이찬원의 열정 가득한 무대와 인생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냈다.
'찬가'는 서울, 인천, 안동, 수원, 부산, 대구, 청주, 광주 등 전국을 돌며 팬들과 함께한 그의 역대 최대 규모 공연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영화는 대표곡 ‘바람 같은 사람’, ‘존재의 이유’, ‘일편단심 민들레야’를 비롯해 감동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하늘 여행’, ‘날개’까지 팬들과 함께했던 찬란한 순간들을 스크린에 생생하게 재현한다. 여기에 공연 준비 과정에서 엿볼 수 있는 열정과 노력 그리고 그 시간을 지나온 현재의 솔직한 마음을 담은 인터뷰까지 포함하고 있어 관객들에게 더욱 깊은 울림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찬원은 이번 영화에 대해 "팬들과 함께했던 소중한 순간을 스크린을 통해 나누게 되어 기쁘다"라며, "많은 분들이 극장에서 함께 즐기며 감동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의 열정 가득한 무대가 스크린을 통해 어떻게 전달될지, 팬들과 관객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번 영화는 단순한 콘서트 실황을 넘어 이찬원의 음악과 삶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