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불확실성의 연속인 인생이라는 게임 안에서 파라다이스를 찾는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의 타이틀곡 '블루(BLU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블루 파라다이스'를 찾기 위해 게임 속 세상에 접속한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길은 예측할 수 없는 미스터리로 가득하지만, 결국 그러한 경험들이 모두를 더욱 성장하게 하고, 행복하게 만들 것임을 보여준다.
"I wanna run / 빛 파란 네 세상으로"라는 노랫말 일부가 공개된 가운데, 제로베이스원은 현실과 게임의 경계 속에서 군무를 펼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블루'는 제로베이스원과 글로벌 히트 메이커 켄지(KENZIE)의 두 번째 합작품으로, '블루'라는 단어가 가진 양가적인 의미를 활용해 '슬프지만 그래서 더 예쁜 운명적 사랑'에 대해 노래한다. 시원한 신스 사운드와 감성적인 보컬의 대비가 미스터리한 청량감을 전해준다.
'블루 파라다이스'는 제로베이스원이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CINEMA PARADISE)'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파라다이스' 2부작을 이어가는 앨범으로, 데뷔 첫 유닛곡이 수록되는 등 제로베이스원의 한층 진화된 음악적 역량을 만날 수 있다.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