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컴백 타임테이블 공개...2월 발매 앨범 명은 '아모르타주'

 

블랙핑크 지수(JISOO)가 미니앨범 '아모르타주(AMORTAGE)'로 컴백한다.

 

지수는 오는 2월 14일 오후 2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아모르타주'를 발매한다.

 

지수의 소속사 블리수(BLISOO)는 2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아모르타주’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이전 'AMOR(아모르)'와 'MONTAGE(몽타주)'라는 키워드로 예고됐던 '아모르타주'라는 앨범 명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지수는 내달 컴백 때까지 앨범의 커버 이미지와 콘셉트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모르타주'는 불어로 사랑을 뜻하는 'AMOR'와 여러 장면을 이어 붙여 의미를 전달하는 영화 구성 기법인 'MONTAGE'의 합성어다.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로맨스 영화처럼, 지수는 복잡하고도 아름다운 감정을 표현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글로벌을 호령하는 걸그룹 블랙핑크 활동은 물론, 솔로 데뷔곡 ‘꽃’을 통해 선보인 독보적인 정체성을 증명한 지수가 2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한다”라며 “올라운더 지수의 팔색조 매력이 ‘아모르타주’에 더욱 특별하게 담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수는 오는 2월 7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 ‘뉴토피아’에 영주 역으로 출연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