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실행' 피력한 김재관 신임 사장

KB국민카드 사장 "변화의 출발점은 소통, 실행의 최고 가치는 실행"
KB국민카드 상반기 경영전략회의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 모색

 

김재관 KB국민카드 신임 사장이 '소통'과 '실행'을 강조했다.


19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김 신임 사장은 지난 17일 열린 '2025년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에 참석, 소통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김 사장은 "변화의 출발점은 소통"이라며 "아이디어가 미래를 변화시키는 힘이 되기 위해서는 열린 마음으로 자유롭게 토론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생각에 생각을 더해 고객을 위해 최선의 답을 찾아내야 한다"라고 피력했다.


그는 또 최고의 가치는 실행이라고 자신의 생각을 임직원들에게 전했다. 김 사장은 "조직 간의 장벽을 허물고 '한 팀'이라는 생각으로 협업하는 문화를 정착시켜야 한다"면서 조직과 회사를 위해 "실행이 최고의 가치가 되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상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는 실행이 최고의 가치가 될 수 있는 기업문화, 일하는 문화 정착을 위한 방안이 모색됐다.


KB국민카드 MZ세대 직원들은 리버스 멘토링의 일환으로 ‘후배가 바라보는 회사와 선배의 모습’, 세대별 상황인식 설문 결과를 활용한 ‘소통 활성화 방안’에 대해 발표하며, 새로운 소통 방식에 대한 각자의 의견을 교환했다.


KB국민카드는 그 일환으로 ‘90년생이 온다’의 저자 임홍택 작가를 초청, ‘새로운 시대, 새로운 소통의 원칙’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들었다.


이와 함께 이날 경영전략회의에선 불확실한 미래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장기적 성장 기반 마련의 필요성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도 가졌다.


KB국민카드 측은 '소통과 공감'이라는 주제로 상반기 경영전략회의가 진행됐다면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방안이 논의됐다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