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드림, 정규 4집 발매 기념한 팝업스토어 12일부터 운영

 

NCT 드림이 정규 4집 컴백 열기를 달구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연다.

 

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드림은 오는 12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73에서 정규 4집 ‘드림스케이프(DREAMSCAPE)’ 발매를 기념한 팝업스토어 ‘드림 파인더: 체이스 더 라이트(DREAM FINDER: Chase The Light)’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일곱 멤버가 빛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공간으로 구현했다. SM은 이에 대해  “정규 4집 수록곡 ‘플라잉 키스(Flying Kiss)’ 뮤직비디오를 포함한 타이틀 곡 ‘웬 아임 위드 유(When I’m With You)’ 콘셉트를 재해석한 것”이라며 “팬들 역시 NCT 드림의 여정에 동참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에는 NCT 드림의 재치 있는 모습을 담은 네컷포토 부스와 맞춤제작 가능한 포토티켓, MD 및 앨범 구입 공간,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팝업스토어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팬 커뮤니티 채널 및 SNS 계정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CT 드림은 정규 2집 ‘글리치 모드(Glitch Mode)’, 정규 3집 ‘ISTJ’, ‘드림 이스케이프(DREAM( )SCAPE)’ 앨범 발매에 맞춰서도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앨범과 음악을 공간으로도 구현해 팬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NCT 드림의 정규 4집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타이틀 곡 ‘웬 아임 위드 유’를 포함해 음악 스펙트럼을 확장한 총 11곡으로 구성된 앨범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