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러브, 머니, 페임’ 음원 4종 추가 공개…영어 버전 나왔다

 

그룹 세븐틴이 미니 12집 타이틀곡 ‘러브, 머니, 페임(LOVE, MONEY, FAME)(feat. DJ Khaled)’의 영어 버전 음원을 추가 공개했다.

 

18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이날 오후 1시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러브, 머니, 페임’ 영어 버전을 비롯해 히치하이커 리믹스, TAK 리믹스, 스페드 업 버전(Sped up ver.) 등 4개 음원을 추가 발표했다.

 

가장 관심을 모으는 트랙은 가사를 영어로 옮긴 ‘러브, 머니, 페임(English Ver.)’이다. 오는 22~23일(현지 시간) 로즈몬트를 시작으로 뉴욕, 텍사스,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주요 도시에서 월드투어 ‘라이트 히어(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이번 영어 음원은 세븐틴의 북미 영향력 확장에 큰 도움을 줄 전망이다.

 

유명 뮤지션들과의 협업도 기대를 모은다. 히치하이커는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댄스&일렉트로닉 부문을 수상하고 프로듀서이자 DJ로 활약하고 있다. TAK은 K팝과 EDM은 물론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다. 리믹스 음원에는 이들 각자의 개성이 담겨 노래의 그루비한 분위기와 시너지를 냈다.

 

스페드 업 버전은 ‘러브, 머니, 페임’의 댄스 챌린지 열풍에 화력을 보탤 전망이다. 앞서 원우와 민규의 챌린지 영상이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2000만을 넘겼고, 그룹 에스파 카리나, 르세라핌 카즈하와 허윤진 등이 참여한 챌린지도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세븐틴은 지난 1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했다. 관객 1600여명 앞에서 펼쳐진 이날 무대는 ‘러브, 머니, 페임’ 특유의 힙하고 세련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세븐틴은 이날 KBS2 ‘뮤직뱅크’와 19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도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후에는 미국으로 건너가 ‘라이트 히어’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