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성진, 내달 솔로 데뷔…정규앨범 '30' 발표·콘서트 개최

 

밴드 데이식스(DAY6)의 성진이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전날 공식 SNS 채널에 이미지를 게시하고 성진의 솔로 데뷔 소식을 알렸다. 성진이 그간의 노력으로 쌓아 올린 역량을 발판 삼아 또 다른 음악적 행보에 첫 발을 내딛는 셈이다.

 

이정표를 떠올리게 하는 이미지는 성진의 솔로 여정을 팬들에게 안내하는 듯한 인상을 남겼다.

 

성진은 오는 11월 5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이자 정규 1집 ‘30’(서른)을 발매한다. 이후 8~ 10일에는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첫 솔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2015년 데이식스로 데뷔한 성진은 밴드의 보컬과 기타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최신 곡이자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한 ‘녹아내려요’, 역주행 인기를 구가 중인 데뷔곡 ‘콩그래추레이션스(Congratulations)’, 멜론 9월 월간 차트 1위를 차지한 ‘해피(HAPPY)’, 꾸준히 음원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웰컴 투 더 쇼(Welcome to the Show)’ 등 곡 작업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완전체, 유닛 활동, 멤버 4인 전원 솔로 데뷔 등 다양한 형태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데이식스는 현재 세 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FOREVER YOUNG)’을 진행하고 있다. 이달 19∼2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다음 달 22일 싱가포르 등지에서 공연을 펼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네티즌 의견 0

0/300자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