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멤버들의 참여도 높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14일 소속사 RBW에 따르면,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이날 공식 SNS에 미니 7집 '헤드웨이(HEADWA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온 마이 바이크(ON MY BIKE)'를 포함해 '인트로: 콘크리트 정글(Intro : Concrete Jungle)', '스위트 나이트메어(Sweet Nightmare)', '앙코르(Encore)', '라이트 더 웨이(Light the way)' 등 총 5곡이 담긴다.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폐건물이 등장한 가운데, 어둑한 분위기 속 밝은 빛이 실낱처럼 드리워진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퍼플키스는 이번 앨범의 곡 작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팀의 색깔을 더욱 뚜렷이 했다. 수안은 타이틀곡 '온 마이 바이크', 수록곡 '라이트 더 웨이'에 작사로 참여했으며, 나고은은 자작곡 '스위트 나이트메어'를 비롯해 '앙코르'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메인 래퍼인 유키 또한 '앙코르'와 '라이트 더 웨이' 작사 크레딧(제작진)에 이름을 올렸다.
'헤드웨이'는 퍼플키스가 미니 6집 'BXX(비엑스엑스)'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끝없는 선택과 도전이 펼쳐진 다양한 갈림길에서도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자는 퍼플키스의 다부진 포부와 의지를 담았다. 마녀, 좀비, 괴짜 등 독보적 콘셉트와 뛰어난 라이브 퍼포먼스로 글로벌 활약을 펼치고 있는 퍼플키스가 '헤드웨이'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퍼플키스의 미니 7집 '헤드웨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