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굳건한 日 인기…30일 '굿 소 배드' 일본어 음원 발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3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시네마 천국(CINEMA PARADISE)'의 타이틀 곡 ‘굿 소 배드('GOOD SO BAD)’의 일본의 버전을 발매했다.

 

앨범 ‘시네마 천국’과 타이틀 곡 ‘굿 소 배드’는 지난 26일 발표 이후 일본 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앨범은 발매 직후 일본 아마존 디지털 뮤직 앨범 부문 인기도 랭킹 1위, mora 팝 앨범 랭킹 1위, 애플뮤직 재팬 K-POP 앨범 랭킹 1위에 올랐다.

 

또한 제로베이스원의 컴백 소식이 일본 후지TV 대표 아침 프로그램인 '메자마시TV'를 통해서도 방영된 가운데, ‘굿 소 배드'는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실시간 톱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시네마 천국'는 다양한 삶의 과정에서 누구나 직면하게 되는 'BAD'한 상황에도 '해피엔딩(GOOD)'을 꿈꾸는 사람들과 그들의 행보를 응원하는 초긍정 에너지가 담긴 앨범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컴백 직후 각종 글로벌 차트를 섭렵하고 있다. 이들은 '시네마 천국'으로 발매 하루 만에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4연속 밀리언셀러'라는 대기록을 작성했다. 이 앨범은 또한 전 세계 16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앨범에 수록된 전곡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톱100과 핫100에 동시 차트인했다.

 

제로베이스원은 3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