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9일 '라이크 댓'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추가 공개

익스클루시브 비디오는 조회수 2300만뷰 돌파..인기몰이 탄력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라이크 댓(LIKE THAT)'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를 오는 9일 추가 공개한다고 YG엔터테인먼트가 5일 밝혔다.

 

YG는 이 같은 소식을 담은 포스터를 이날 내놓았다. 어두운 블랙 배경과 화이트톤 의상이 대조를 이루면서 베이비몬스터의 존재감이 더욱 도드라지는 모습의 포스터다.

 

앞서 공개된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가 예상된다. 뮤직비디오에 버금가는 완성도 높은 기존 영상에서 한발 더 나아가, '라이크 댓' 전체 안무를 비롯해 한층 순도 높은 일곱 멤버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고 YG 측은 설명했다.

 

전체 안무가 공개되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반응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미 베이비몬스터의 감각적인 퍼포먼스와 중독성 강한 포인트 동작들이 SNS에서 유행 조짐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추후 더해질 커버 댄스, 챌린지 등 다양한 2차 창작물들이 인기와 관심도에 탄력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라이크 댓'은 미니 1집 타이틀곡 '쉬시(SHEESH)'와는 또 다른 감성 사운드로 사랑 받았다. 미니멀한 편곡과 키치한 훅이 인상적이며 감각적 비트 위 멤버들의 독보적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인다는 호평 속에 스포티파이, QQ뮤직 등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라이크 댓'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에서 가파른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다. 공개 직후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최상위권에 안착한 데 이어 닷새도 채 되지 않아 23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5개 도시 7회차에 달하는 데뷔 첫 팬미팅 '[BABYMONSTER PRESENTS: SEE YOU THERE]'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월에는 신곡을 선공개하고 올 가을 첫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하는 등 촘촘한 일정을 진행할 계획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