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베스트셀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가 H&B 스토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출시와 동시에 ‘겉은 보송하게 속은 촉촉하게’라는 의미의 ‘겉보속촉 틴트’로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토니모리는 지난해 MZ 세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유통 채널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를 론칭했고, 이번 오프라인 주요 매장 입점을 통해 고객 접점을 더 확대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는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색상은 2024년 SS시즌 신규 컬러 △12호 애프터코랄, △13호 쿨로지를 포함한 △01호 베리슈, △02호 너티크림, △04호 로즈타르트, △05호 모브브루, △07호 애플팝, △08호 로지모카, △10호 핫시나몬, △11호 윈터뱅쇼 등 총 10가지이다.

 

다채로운 10가지 색상은 웜톤, 쿨톤 등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세분화돼 개인마다 선호하는 컬러와 데일리 무드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립 베이스 컬러와 포인트 컬러를 다르게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더욱 분위기 있는 립을 연출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애정을 받고 있다.

 

또한, ‘겉보속촉 틴트’라는 애칭에 걸맞게 기존의 벨벳 틴트에서 구현하지 못하는 수분감을 구현해 입술 주름과 각질 부각없이 매끈하게 입술 표현이 가능하며,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로 촉촉하게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아울러, 토니모리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니모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오프라인 구매 인증을 하면, 이벤트 참여자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최근 출시한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을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 론칭 1년 만에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정식 입점하게 됐다. 제품의 색상이 다양한 만큼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발맞춘 좋은 제품들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