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리, 클렌저와 워시 오프 팩을 한번에…'그린 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 출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자연에서 찾은 에너지를 테마로 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풀리(FULLY)가 신제품 ‘그린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풀리의 ‘그린 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는 튜브타입의 약알카리성 팩클렌저로 클렌저와 워시 오프팩 두 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팩으로 사용할 경우 마른 얼굴에 도톰하게 펴 바른 후 3~5분 팩으로 올려두고 씻어내면 되고 클렌저로 사용할 경우 세안 시 손 한마디만큼 덜어 거품을 낸 후, 젖은 얼굴에 롤링하며 마사지 후 씻어내면 된다.

 

‘그린 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에 49% 함유된 ‘그린 토마토 추출물’은 피부의 탄력 및 세로 모공 개선에 도움을 주는 토마티딘과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그린 토마토 추출물’의 모공 탄력 효능이 온전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특허 받은 추출 공법으로 안전하게 담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실제로 ‘그린 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에 함유된 그린 토마토 추출물, 6종 복합 클레이, 콘민트 가루, 안티 세범 피 성분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모공 속 노폐물(초미세먼지) 77.39% 개선 △피지 유분 57.44% 개선 △화이트헤드&블랙헤드 21.58% 개선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가 극도로 건조해지는 겨울철 각질, 피지 등 노폐물이 쌓여 모공이 늘어지기 쉽기 때문에 클렌징 단계에 모공을 깨끗하게 세정하는 과정이 꼭 필요하다”며 “’그린 토마토 클레이 팩 클렌저’로 과다한 피지로 넓어진 가로 모공, 피부 탄력 없이 늘어난 세로 모공, 두꺼운 각질이 쌓여버린 거친 피부까지 한 번에 개선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