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다빈, 신곡 'Tic Tac?' 깜짝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뮤지션 홍다빈이 새로운 음악을 예고했다.

 

홍다빈은 지난 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프리세이브(Pre-save) 프로모션 링크를 깜짝 게재하며, 신곡 'Tic Tac?'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지난 10월 신규 레이블 CTYL(씨티와이엘) 설립과 함께 첫 번째 싱글 'Till I Live(틸 아이 라이브)'로 새로운 도약을 알린 홍다빈은 이날 2개월 만의 컴백 예고로 리스너들의 관심을 또 한번 모았다.

 

'Tic Tac?'은 홍다빈만의 색채가 가득한 곡으로 화려하고 선명한 사운드가 주축을 이룬다. 'Till I Live' 이후 대중과 리스너들이 내놓은 다양한 추측에 불을 지피며 다음 활동을 애타게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인간 홍다빈'의 감정과 고민 등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Till I Live'는 지난 10월 발매 직후 애플 뮤직을 비롯해 홍콩, 프랑스, 인도네시아 등 다수 지역의 아이튠즈 해외 힙합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또 세계 최대 가사 및 음악정보 웹사이트 지니어스 코리아 힙합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국내에서도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DRP LIVE(디피알 라이브)가 아닌 인간 홍다빈으로서 파격적 행보를 보여주며 국내외 리스너들에게 궁금증을 안긴 홍다빈이 예고한 신곡 활동에 또 한번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독창적인 음악들로 주목받고 있는 홍다빈의 새로운 싱글 'Tic Tac?'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