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산 훈련으로 수학 자신감 향상, 메가스터디교육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연산은 초등 수학의 기초로, 연산 훈련이 잘돼 있으면 문제 풀이 과정에서 계산 실수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학에 대한 자신감이 향상돼 사고력과 창의력 수학 학습을 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된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인강 엘리하이는 ‘하이연산’, ‘도전 암산왕’ 등의 연산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 초등학생들의 수학 실력 향상을 돕는다.

 

‘하이연산’은 초등 과정의 연산을 정확히 이해하고 계산력을 향상할 수 있는 스마트 연산 학습 앱으로, 기초 덧셈과 뺄셈부터 분수와 소수의 덧셈과 뺄셈, 곱셈과 나눗셈까지 수준별 연산 학습이 가능하다. 체계적인 구성은 물론, 자동 채점과 오답 노트 기능, 스마트 연습장 기능까지 갖춰 효율적인 연산 학습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도전 암산왕’에서는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앞에서부터 빠르게 계산하는 가로셈 암산 방법을 배우며 빠르고 정확한 연산 능력을 기를 수 있다.

 

이외에도 초등 홈스쿨링 엘리하이는 입문-기본-발전-심화-창의사고력으로 이어지는 수준별 초등 수학 강좌·콘텐츠를 제공, 엘리하이 하나로 초등학교 수학 공부부터 영재교육원 및 수학 경시대회 준비까지 모두 가능하다.

 

엘리하이의 수학 콘텐츠 담당자는 “복잡해 보이는 수학 문제들도 결국엔 연산을 기본에 두고 있다“면서 ”엘리하이의 연산 학습 콘텐츠를 통해 계산력을 키워 수학 심화 학습의 초석을 잘 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초등 온라인 학습 엘리하이는 수학을 비롯해 초등 전 과목 교과 강좌, 수행평가, 독서·교양·진로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무료 체험 신청 시 10일간 엘리하이를 이용해 볼 수 있으며, 초등학생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초등 교육 지침서도 받아볼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