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4~7세 유아 태블릿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럭키강이’ 및 ‘호랑이 선생님’과의 콜라보 콘텐츠를 제공, 학습 흥미와 몰입도를 높인다고 20일 전했다.
먼저 330만 구독자를 보유한 키즈 크리에이터 럭키강이의 ‘놀이로 한글’ 콘텐츠가 인기다.
‘놀이로 한글’ 콘텐츠는 럭키강이 가족과 함께하는 한글 놀이 영상으로, 글자 뽑기 놀이, 글자 블록 놀이 등 집에서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한글 놀이를 소개한다. 이를 통해 유아들은 소릿값 원리를 익히고 재미있게 한글을 배울 수 있다.
초등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호랑이 선생님이 진행하는 유아 맞춤 ‘키즈 팩토’ 수학 강의도 엘리하이 키즈에서 만날 수 있다.
흥미로운 스토리와 개념에 집중한 수업 내용, 쉬운 풀이법 등 유아들의 눈높이에 맞춰 수업을 진행함에 따라 수학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한편 유아 홈스쿨링 엘리하이 키즈는 △한글 △영어 △수학 △독서 △사고력 △탐구 코딩 등 프리미엄 유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 시 7일간 엘리하이 키즈의 모든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한글·수학·영어 교재 및 유아 교육 지침서, AR 칠교놀이, 색칠 놀이도 무료로 제공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