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애니메이션으로 초등 영어 공부해요" 메가스터디교육 초등 인강 엘리하이

 

[라온신문 조윤정 기자] 영어권 국가의 애니메이션은 원어민이 자주 사용하는 표현을 익힐 수 있고 초등 교육과정에서 배우는 필수 어휘들이 많아 초등학생들에게 교육 효과가 높다.

 

특히 영어 애니메이션의 시각적 요소와 흥미로운 스토리는 아이들의 공부 흥미를 높일 뿐만 아니라 어휘와 문법, 발음 등 영어의 다양한 영역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는 면에서 효과적인 영어 공부 방법으로 추천되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홈스쿨링 엘리하이가 주요 영어권 국가들의 영어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제공해 초등학생들의 재미있는 영어 학습을 돕는다.

 

미국·캐나다 현지 유아동 채널의 히트작 ‘다이노 랜치’와 ‘레미&부’, 프랑스에서 제작돼 미국까지 진출한 화제작 ‘릴리버즈’ 등 다양한 영어 애니메이션이 수록돼 있어 외국 문화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고 선별된 에피소드들로 자연스러운 영어 노출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로보카 폴리, 브레드 이발소 등 초등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도 영어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엘리하이의 영어 애니메이션 콘텐츠는 초급·중급·고급·최고급 등 수준별로 구성, 자신의 영어 실력에 맞는 애니메이션을 선택해 시청할 수 있어 영어 공부에 더 효과적이다.

 

초등 온라인 학습 엘리하이는 영어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전 학년 전 과목 교과 강좌, 수행평가, 학습 애플리케이션, 독서/교양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또, 학습 유해 요소를 차단한 전용 학습기기 사용으로 아이들이 온전히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엘리하이가 궁금하다면 10일 무료 체험을 통해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다. 무료 체험 시 중등 인강 엠베스트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