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숲세권 품은 ‘제주신화빌라스’ 분양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가을 단풍철을 맞이하면서 부동산 시장에서는 흥행 키워드로 ‘휴양’이 급부상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제주도는 우리나라 국내 대표 휴양지 중 하나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해외에 가지 않고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오랜 기간 이어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소비자들의 여행 트렌드가 기존 관광과 같은 볼거리 위주에서, 휴양이나 힐링 등으로 변모하는 추세”라며 “이 같은 흐름에 발맞춰, 부동산 업계에서도 수요자 확보를 위한 일환으로 휴양지 내 분양 상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제주 서귀포시에 자리한 ‘제주신화빌라스’가 분양을 시작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제주 최대 복합리조트 신화월드 내에 위치한 ‘제주신화빌라스’는 제주 곶자왈의 깨끗한 공기를 만끽할 수 있으며, 인근 해수욕장과 산, 올렛길까지 힐링 명소들을 통해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몸소 체험하고 느끼며 몸과 마음에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좋은 숲세권의 입지를 품고 있다.

 

또, 단지 내 콘텐츠를 통한 힐링도 가능한데, 스파와 마사지를 통한 육체적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수영장과 찜질방, 피트니스를 갖춘 웰빙존 ‘탐모라’와 노래방, 볼링과 포켓볼, 다트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며 스트레스 해소도 가능하다. 이는 힐링뿐 아니라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기길 원하는 분양 회원들에게 큰 메리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콘도 내부 시설도 돋보인다. 이번 분양하는 프리미엄 연립형 콘도는 프리미엄 가구를 비롯한 풀옵션 주방과 홈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이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했으며, 높은 천정고와 3-Bay 구조 등으로 청정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또 단지 바로 옆에 신화테마파크와 워터파크가 있어, 가을철 힐링과 관광,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신화월드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 풀에서 오름 능선 너머로 떨어지는 노을을 감상하며 아름답고 몽환적인 낭만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초호화 시설들을 ‘제주신화빌라스’를 분양하는 회원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 외에 단지 내 식음 매장 할인, 인근 골프장 제휴가 할인과 같은 부가적인 혜택들을 제공한다는 소식에 제주 부동산 업계에서는 ‘제주신화빌라스’ 분양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분석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